이용안내
  • 객실예약 및 취소 바로가기

이용안내

  • 이용안내

가. 이용범위

  • 1) 교직원의 심신단련
  • 2) 학생의 단체교육 및 수련
  • 3) 학술세미나 및 학교주관행사

나. 예약신청

  • 1) 교직원 이용신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하고
  • 2) 학생 이용신청은 별도의 수련원사용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복지처장의 승인을 받아 구매 관리팀으로 신청한다. 반드시 지도교수가 임장지도하여야 한다.
    - 입금계좌 신한은행 100-030-002174 대천수련원 -
  • 3) 이용신청시 대천수련원 홈페이지 객실예약현황을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4) 객실사용료는 예약신청일로부터 7일이내까지 신청자 명의로 송금하여야 하며, 미입금시 예약이 자동 취소됨.
    단, 이용개시 5일전에 객실을 예약하는 자는 당일 입금하여야 한다.
  • 5) 입실시간 : 당일 14시부터 22시까지, 퇴실시간 : 사용종료일 오전 11시까지
  • 6) 성수기(7월10일~8월10일)에는 사용일 및 객실수를 제한할 수 있다.
    (1일 3개 객실, 1객실당 최대 2박3일 사용가능)

다. 예약취소시 환불

이용요금 안내 참조

라. 수련원 이용자 준수사항

  • 1) 사용 허가된 호실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 2) 애완동물은 객실 입실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적발시 강제퇴실)
  • 3) 취사용 화기는 객실에 설치된 전기할로겐렌지外 가스버너, 전열기 등 일체 타 화기반입 및 사용을 금합니다.
  • 4) 현금 및 귀중품은 안전히 관리하시기 바라며,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5) 지도교수는 각종 사고예방을 위하여 세심한 학생지도를 하여야 합니다.
  • 6) 가족을 제외한 단체 사용시 혼숙절대 불허하며, 적발시 퇴실조치 하겠습니다.
  • 7) 화재예방,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 8) 음주, 도박 등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9) 수련원 내의 질서문란, 사용수칙 위반한 자는 수련원 사용허가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일정 기간동안 수련원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10) 베란다 출입시 유아 및 어린이는 추락의 위험이 있으니 보호자 동행하에 출입하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11) 퇴실시 1층 지정된 장소에 쓰레기를 분리수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