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 2023-2학기 생활관 3차 사생 모집 안내 | ||||||||||||||||||||||
---|---|---|---|---|---|---|---|---|---|---|---|---|---|---|---|---|---|---|---|---|---|---|---|
청주대학교 생활관운영팀에서는2023-2학기 생활관(기숙사)사생을 아래와 같이 3차 모집합니다. 1.선발 대상:재학생 전체 가. 2인실 -우암마을:남학생(6명)모집,여학생(30명)모집 (우암마을1, 2동 남학생//우암마을3, 4동 여학생) -예지관:여학생 (14명) 모집(여학생만 신청 가능하며 남학생은 신청 불가) -진원관 :남학생 2인실 (1명)모집(원룸형 아파트형 기숙사) - (남학생1층, 6층,여학생2층, 3층, 4층, 5층) (진원관은 퇴사자 여석만큼 선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4인실 -국제학사:남학생(2명)모집,여학생(3명)모집(3,4,5층 여학생// 8,9,10층 남학생) 라.입사 신청 현황에 따라 인실 변경이 될 수 있음. 2.신청 기간 및운영방식,합격자 발표, 등록 기간(3차 모집) 1)대상:재학생 전체(유학생포함) 2)신청기간: 2023년08월11일(금) 14:00 - 2023년08월15일(화) 23:59까지 3)생활관 운영 방식
4)합격자 발표 및 등록 기간
3.생활관 사생 선발 시 유의사항 가.기숙사생 선발은 총 평점 평균을 기준으로 선발한다. 나.유학생은 우암마을5동(외국인 전용 기숙사)로 배정함을 원칙으로 한다. 다.외국인 유학생 입사 인원에 따라 국내학생 입사 인원을 조정할 수 있다. 라.진원관 신규 신청자의 경우 저학년(1,2,3학년)학생을 우선 선발하며, 4학년 학생은(다음학기에4학년으로 진학하는 학생 포함)저학년 선발 후 여석 발생 시 선발한다. 4.신청방법 가.외국인 유학생 ※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반드시 웹(web)상에서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을 빠짐없이 입력하여 신청하여야 한다. (학교홈페이지➡차세대포털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생활관 ➡입사신청(정규학기)➡신청서 작성) ※외국인 유학생 중 생활관 의무 입실자는 국제교류팀으로부터 해당 자료를 받아 처리한다. 나.일반학생(군사학과,산업단지캠퍼스(에너지융합공학전공)학생 포함) ※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반드시 웹(web)상에서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을 빠짐없이 입력하여 신청하여야 한다. (학교홈페이지➡차세대포털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생활관 ➡입사신청(정규학기)➡신청서 작성) 다.우선 선발 해당자(국가유공자,기초생활수급자,장애인,소년소녀가장,사생회 임원 등)는 웹(web)상에서 신청 한 후 증빙서류를 생활관 행정실로 제출하여야 한다. 5.선발자 발표: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본인ID로 확인)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인별 통보는 생활관비 고지서로 함. 6.생활관비 납부 가.학교홈페이지➡차세대포털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생활관 ➡합격자 및 방배정 조회➡고지서를 출력➡지정은행 납부 나.생활관비를 소정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시 입사를 취소하며,입사 이전에 퇴사한 자는 전액 환불한다. 다.입사 후 퇴사 시 일단 납부된 기숙사비는 생활관운영규정에 의거 반환한다.
|
|||||||||||||||||||||||
파일 | |||||||||||||||||||||||
작성자 | 노재섭 (생활관운영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