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5-2학기 생활관 입실 안내

생활관 입실에 따른 학생 및 학부모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사생에 대한 입실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실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실일정

 

구분

입 실 일 정

비 고

개강일

입실일정

개강: 2025. 9. 1()

입실: 2025. 8. 30().-8. 31(), (09:00~18:00)

우암마을(1~ 4), 5, 국제학사, 진원관, 예지관

2025. 8. 31.() 이후에 입실하고자 하는 학생은 각 동 사감과 통화 후 가능일 상의하여 입실함.

, 입실전 미사용 기간 은 환불 되지 않음.

 

 

2. 입실 준비물

. 제출서류(입실당일제출)

  1) 기숙사 입실용 흉부 X-Ray 결과 확인 후 병, 의원에서 발행한 결핵음성확인서

입실 당일 제출(30일 이내)
  2) 홍역예방접종 증명서(총 2회 접종 필요)제출
 [홍역예방접종 증명서 발급방법] 
 질병관리청 예방접종도우미 검색 -> 사이트 회원가입 -> 예방접종 관리 / 접종내역 조회 -> 본인 예방접종 관리 -> 본인 예방접종 내역조회

사이트

https://nip.kdca.go.kr/irhp/goMainInfo.do

3) 생활관 생활수칙 안내 및 서약서 각 1.(생활관 홈페이지)

- 위의 제출 서류를 미리 준비하여 착오 없이 입실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침대용 개인 침구류(베게 포함)

. 세면도구 일체

 

3. 생활관 내에서 사용할 수 없는 물건 (반입금지)

. 타인에게 방해가 되는 개인용품과 분실의 우려가 있는 물품

. 전열 기구(머리건조기, 렌즈소독기, 스텐드, 개인 컴퓨터는 제외)

. 취사도구 및 인화성 물질 일체

. 개인용 이동장치(전동킥보드 및 전기자전거 등)

. 도박성 오락기구(화투, 카드 등 사행성 행위 기구)

 

4. 입실 후 유의사항

. 입실 후 무단외출, 외박, 점호 불참, 음주 및 흡연 등 생활관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

우에는 퇴사 조치합니다.

. 퇴사 시 재입사를 할 수 없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특히 청소불량등 호실을 중점 점호하여 엄격한 벌점을 부과할 예정이오니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감염 및 전염병 대비 생활관 입실 자격 및 관리

. 감염(코로나19) 및 전염병 의심자는 마스크 착용, 손씻기, 기침예절 준수, 환기·소독

등 일상방역 수칙 철저 준수 당부 

 . 특히 코로나19 일상적 관리체계 전환에 따른 자율 방역 기조를 유지하면서 고위험군 보

호에 집중, 방역당국 7가지 대응원칙( 실내마스크 착용 등 일상방역수칙 생활화, 격리

권고 적극 준수, 감염취약시설 관리·점검 강화등)을 준수하기 바랍니다.

. 확진자는 접종력과 관계없이 검사일로부터 5일간 자가(본가) 격리 권고 원칙입니다.

. 자녀입실에 동행하신 학부모는 생활관내 감염병 위험 노출 관련 민원 제기로 보호자(학 부모)의 호실 입실을 엄격히 제한 합니다.

 

6. 조교실 전화번호

  

 

건물명

전화번호

우암마을 1, 2

043-229-7811

우암마을 3

043-229-7813

우암마을 4

043-229-7817

우암마을 5

043-229-7816

국제학사()

043-299-7482

국제학사()

043-299-7481

예지관

043-229-7817

진원관

043-229-7808

생활관운영팀

043-229-7801~02

 

  

 

2025. 8.

 

 

주 대 학 교 생 활 관 장

파일
작성자 생활관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