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 2019-1생활관 퇴실 안내 | |||||||||||||||||||||||||||||||||||
---|---|---|---|---|---|---|---|---|---|---|---|---|---|---|---|---|---|---|---|---|---|---|---|---|---|---|---|---|---|---|---|---|---|---|---|---|
2019학년도 하계방학으로 퇴실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퇴실 시 유의사항을 안내하오니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생활관 문화를 정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퇴실 기간 가. 정기퇴사 : 2019. 06. 22(토) ~ 06. 23(일) 09:00~18:00 (보강으로 인해 정기퇴사일 까지 퇴사 불가 시 반드시 담당사감에게 신청) 나. 자율퇴사 : 담당사감에게 사전에 퇴실 수속 후 자율 퇴사
2. 퇴실 시 유의 사항 가. 퇴실 시에는 각 동별 사감에게 퇴실 전날 열쇠(견출지로 방번호 표기 부착)와 에어컨리모 컨을 반드시 반납하고 입사 시 지급 받은 비품(건조대, 쓰레받기, 휴지통)을 생활하던 사생 실에 그대로 두고 물품확인을 받은 다음 보증금을 수령 후 퇴실한다. (방 열쇠 미반납 : 우암마을 – 3,000원, 에어컨리모컨 미반납 : 예지관, 국제학사 – 호실당 10,000원으로 마지막 퇴실자 변상 조치) 나. 각자 개인 사실을 퇴실 전 깨끗이 청소하고 정리, 정돈 후 학교 비품을 제외한 개인 사물 일체를 집으로 옮긴다. 다. 사생실의 정리정돈 및 청소 상태가 미진 할 경우 퇴실 후 확인하여 2019학년도 2학기부터 생활관 입실을 할 수 없으니 반드시 정리 정돈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욕실 청소, 쓰레기 봉지에 담아 배출, 물품 제자리에 놓아 둘 것 등) 라. 지급받은 비품(열쇠, 건조대, 방비, 쓰레받기, 휴지통 등)의 파손 및 분실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각동 사감에게 퇴실일자 이전에 보고하여 구입당시 가격으로 변상 조치하여야 한다. 3. 퇴실 후 생활관내에 남아 있는 개인 물건은 폐품으로 간주하여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 처분할 것이므로 이점 숙지하여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인사물을 반드시 집으로 옮겨야 한다.
2019. 06. 03.
청 주 대 학 교 생 활 관 장 |
||||||||||||||||||||||||||||||||||||
파일 | ||||||||||||||||||||||||||||||||||||
작성자 | 생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