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 2021-2학기 생활관 입실 안내 | ||||||
---|---|---|---|---|---|---|---|
2021-2학기 생활관 입실 안내
생활관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감염병 전파를 차단하기 위해 2021학년도 2학기 생활관 사생에 대한 입실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사 일 : 2021년 8월 28(토) - 11월 21일(일)(3개월간 수시입실)
대면수업 및 온라인 수업이 병행됨에 따라 수시입실 가능. 단, 수시입실은 호실배정을 확인하시고 사감과 통화 후 입실 일자 조정 입실요함. 대면수엽이 없을 경우는 입실하지 않아도 됨. 2. 호실배정 확인 : 2021년 8월 26일(목) 14:00 이후 재학생 : 청대홈페이지→차세대정보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생활관→ 합격자 조회 및 방배정 3. 입사 준비물 가. 준비서류 - 기숙사 입소용 건강진단서(결핵) 1부. (입사 기준일 2주 이내 진단서) - 입사일 기준 2-3일 이내 PCR검사 음성 확인서 1부. - 생활관 생활수칙 안내 및 서약서1부.(생활관 홈페이지) - 진단서 및 확인서,서약서 미 지참 미 제출 시 입사 불가하오니 미리 준비하여 착 오 없이 입실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 2021-2학기 입실자 전체 4. 환불안내 가. 우암마을, 국제학사 입실시 주 단위로 관리비를 계산하며 미 입실시 학기말에 일괄 환불 예정 (주중 월요일~금요일 사이에 입실하였을 경우는 1주분이 차감됨, 입·퇴실시 반 드시 해당 동 사감에게 보고 하여야 하며, 무단 입·퇴실 시 계속 입실로 간주하 여 환불이 되지 않음) 단. 생활관에 입실 하였을 경우는 입실전만 환불이 가능하며, 입실후는 종강일까 지 환불이 되지 않고, 환불 받고자 할 경우는 퇴사신청을 하여야 함. 퇴사신청은 수업일수 3/4선 이전만 가능. 나. 진원관은 자취형 기숙사이므로 재실자는 계속 거주로 간주하며 짐만 있고 학생 이 본가에서 한번도 오지 않았다 하더라도 관리비 환불 없음(단,9월5일까지 퇴사 시 전액 환불) 신규자는 9월1일부터 입실 일을 기준으로 미 입실 기간만 학기 말 에 일괄 환불 예정 * 1주분 관리비 : 우암마을/45,250원, 국제학사/36,250원, 진원관/56,870원 5. 사감실 전화번호 (연락가능시간 : 평일 19:00 - 22:00) 1,2동 : 043-229-7811 3,4동 : 043-229-7813 5동 : 043-229-7816 국제학사(여) : 043-299-7482 국제학사(남) : 043-299-7481 진원관 : 043-229-7808 생활관 행정실 : 043-229-7801,02
|
|||||||
파일 | |||||||
작성자 | 이애란 (생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