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정보광장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2023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추후 일정 안내(2024년 2월 졸업예정자)
2023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2024년 2월 졸업예정자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추후 일정을 안내하오니 해당 대학원생은 안내문을 반드시 확인하고 기한내 모든 일정이 완료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논문심사일정 

순번

내 용

일 정

1

학위청구논문 심사

10.30.(월) ~ 11.24.(금)

2

학위청구논문 제목 변경 기간

11.22.(수) ~ 11.28.(화) 16시까지

3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11.29.(수) ~ 12.04.(월) 17시까지

4

학위청구논문 온라인 제출

12.06.(수) ~ 12.12.(화) 17시까지

5

학위청구논문 최종 인쇄본 제출

(중앙도서관)

12.06.(수) ~ 12.15.(금) 17시까지

6

학위청구논문 관련 서류 제출

(대학원교학팀, 제출기한 연장없음)

12.06.(수) ~ 12.15.(금) 17시까지

 

 

 

2. 심사 결과보고서 제출

가. 필수 제출 서류 – KIRD 이러닝 사이트(http://e.kird.re.kr)에서 「대학원생을 위한 연구윤리{인문사회계(예.체능계 포함), 이공계}」 사이버강의 수강 후 수료증 제출

나. 제목 변경 신청 학생은 모든 서식에 변경 제목을 기재

다. 제출서류

1)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결과보고서 출력

2) 대학원 홈페이지(일반대학원) “서식자료실” 및 “안내문” 참고

 

3. 논문 최종본 제출

가. 논문 최종본 카피킬러캠퍼스 표절검사 시행(15%이내 )

나. 논문 제출 순서: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학위논문 화일 온라인 등재 →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 출력 → 학술정보지원팀(도서관 5층)에 최종인쇄본 제출 및 확인서 확인 날인 → 대학원교학팀 서류 제출

 

다. 제출서류

제 출 처

논문 제출방법 및 부수

중앙도서관 5층

학술정보지원팀

(043-229-8741)

 1. 학위논문 파일 온라인(https://cju.dcollection.net/) 제출

 2. 심사위원 인장이 날인된 석사/박사 하드커버 논문 3부 제출 →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 수령

대학원 교학팀

(043-229-8727)

 1.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1부(학술정보지원팀 발행)

 2. 카피킬러캠퍼스 논문표절검사 결과확인서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의 안내문을 필히 숙지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대학원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