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청주대소개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출신 김민하 감독 BIFAN 2관왕

[ 청주대 출신 김민하 감독 BIFAN 2관왕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교생실습장편부문 작품상 등 수상

 


청주대학교
(총장 김윤배)는 최근 폐막한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서 자교 출신 김민하 감독의 교생실습이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부문에서 작품상과 배우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교생실습(Teaching Practice: Idiot Girls and school Ghost 2)은 독창적인 이야기와 시대상을 반영한 높은 완성도로 관객과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았다.

 

교생실습은 모교로 교생실습을 온 열정 가득한 예비 선생님이 전국 모의고사 1등을 달리고 있는 동아리 소녀들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호러 코미디 장르 작품이다.

 

교생실습에서 주인공 강은경역을 맡은 배우 한선화는 무너진 교권을 회복하고자 하는 교생 선생님의 열정과 사명감을 유쾌하고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코리안 판타스틱 배우상을 수상했다.

 

교생실습BIFAN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됐으며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가 매진되며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이에 따라 교생실습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극장 개봉에도 한층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해 열린 28BIFAN에서도 청주대 영화학과 출신인 김민하 감독은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으로 감독상과 왓챠가 주목한 장편상을 수상하는 등 2관왕에 오른 바 있다.

 

또한 김민하 감독은 슈퍼히어로(2021)와 혈세(2021), 빨간마스크KF94(2022), 버거송챌린지(2023) 등 특색있는 작품을 연출해 주목을 받았다.

 

사진설명 : 최근 열린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2관왕을 수상한 영화 교생실습의 김민하(오른쪽)감독과 한선화 배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