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온라인 시스템으로 취업 성공 눈길


[ 청주대, 온라인 시스템으로 취업 성공 눈길 ]

CJU-Talents Bank 통해 기업 구인·학생 구직활동 실시간 진행


학교 정문사진

 

청주대학교 온라인 취업정보 연계 시스템인 ‘CJU-Talents Bank’를 통해 취업에 성공, 눈길을 끌고 있다.

 

청주대(총장 차천수)‘CJU-Talents Bank’ 가입 기업인 명정보기술의 온라인 채용공고에 지원한 한희수(전자공학과 4) 학생이 최종 합격했다고 28일 밝혔다.

 

한희수 학생은 학생과 기업이 실시간으로 취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채용을 연계하는 ‘CJU-Talents Bank’ 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취업 정보 데이터를 제공하고 가입 기업의 채용에 지원해 최종 합격했다.

 

올해부터 본격 시행하고 있는 ‘CJU-Talents Bank’는 현재 명정보기술과 K에어 항공 등 12개 기업이 가입되어 있으며, 기업은 온라인으로 채용공고 작성 및 채용 직무에 맞는 청주대의 인재를 검색해 취업을 제안할 수 있다.

 

청주대는 자기소개서 경진대회 수상학생 등 우수 학생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기업에 제공하는 등 기업의 구인과 학생의 구직활동을 시스템상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희수 학생은 교수님의 추천으로 CJU-Talents Bank를 알게 되어 명정보기술의 채용공고에 지원할 수 있었으며, 졸업 전에 좋은 기업에 성공적으로 취업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차형우 청주대 취창업지원단장은 “CJU-Talents Bank를 통한 취업 연계가 앞으로도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회원 기업 유치에 힘쓸 것이며, 더 많은 학생이 본인의 취업 정보 데이터를 제공하는 자기주도적인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차형우 단장은 이어 청주대학교는 CJU-Talents Bank를 통한 취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이용 학생과 기업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해 청주대의 대표 취업 지원 시스템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설명 : 학교 정문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