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819 작성일 2020.06.29,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2020학년도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연계 추적연구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교육혁신원-520(2020.06.19)호 관련 사항으로2020학년도 청주대학교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연계 추적연구 용역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 다 음 -

1. 입 찰 명 : 2020학년도 청주대학교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연계 추적연구 용역 사업자

선정(긴급)

2. 사업예정금액 : 29,000,000(일금이천구백만원)-VAT포함-

3.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제안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제안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제43조 및 제43조의 2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현재 부정당업체가 아닌 업체

. 컨설팅 가능 업체로서 사업계획서의 만족도 조사, 기획, 실행, 교육, 평가, 연구 등 제반 능력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에 4년제 대학교를 대상으로 하여 유사 사업 실적이 2건 이상이고,

단일용역 계약실적이 \20,000,000 이상인 업체

.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교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작성하여 제출)

6. 입찰참가일정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0207월 9일(14:00) 14시까지(청석관 1층 구매관리팀)

. 제안서 발표회 일시 및 장소 :

별도통보

7. 문의처 : 제안서문의-교육혁신원 교육질관리부 임수진(043-299-7407)

            입찰문의-청주대학교 구매관리팀 송영미(043-229-8088)

파일
작성자 송영미 (구매관리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