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교수채용 공고
교수채용 공고
제목 | 2022학년도 2학기 청주대학교 비전임교원(겸임교수 등) 공개채용(1차) 공고 | |||||||||||||||
---|---|---|---|---|---|---|---|---|---|---|---|---|---|---|---|---|
겸임교수 임용동의서의 동의기간은 임용기간과 동일하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임용 동의기간이 수정된 서식을 첨부합니다. ===========================================================
1. 채용 분야 및 인원 : 9개 분야 9명 (분야별 교과목 등 자세한 사항 [붙임2] 참조)
2. 지원자격 및 인정기준 : [붙임1], [붙임2] 참조 가. 겸임교수
3. 임용 조건 가. 임용일자 : 2022.09.01.자 임용 예정 나. 임용기간 : 2022.09.01. ~ 2023.08.31.(1년) 다. 최초 계약기간은 1년이며, 재임용 심사를 거쳐 1년 단위 재계약 가능 ※ 겸임교수는 계약중이라도 본직 상실, 담당업무가 교과목과 불일치, 비상근일 경우 계약해지 및 재임용이 불가함
4. 전형방법 가. 1단계 : 기초 · 전공심사 [별표1, 별표2] - 자격심사 : 채용직급별 지원자격 충족여부 심사 - 기초 · 전공심사 : 자격심사 적격자를 대상으로 하며, 지원자의 학력, 교육경력, 연구·산업체 경력, 연구실적 등 심사 ※ 지원 서류 및 증빙자료를 기초심사에서 검토하여, 상호 일치하는 학력·경력에 한하여 본 심사 진행
5. 채용 일정 가. 겸임교수
※ 상기 일정은 학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일정 변경 시 청주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예정 (청주대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교수채용 공고 게시판)
6. 제출서류 - 온라인 등록 및 업로드(http://bit.ly/2NVX5uG) [붙임4] 참조 가. 온라인 등록 : [기본신상], [학력사항], [경력사항], [자격사항] 등 필수 기입 나. 업로드 서류 : [기타업로드]에 아래의 증빙서류를 모두 PDF로 변환하여 하나의 파일로 업로드 [파일 업로드 예시 : 관광경영학(채용분야명) 겸임교수(또는 객원교수(초빙))_홍길동.pdf] ※ 각종 증명서는 접수일 기준으로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원본이어야 함 (별도 사본 명기는 사본도 가능) ※ 학력증명서의 유효기간은 학위진본 확인을 위해 채용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이어야 함. ※ 겸임교수의 산업체 경력 확인을 위한 증명서는 최근 1개월 이내(채용지원서 접수마감일 기준)에 발급한 것에 한함. ※ 제출서류는 [붙임1], [붙임3] 참조
7. 기타 유의 사항 가. 지원서 작성 시 학력 및 경력 사항 등의 내용(기간, 직위 등)은 증빙서류와 일치하여야 함. 나. 연구실적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19.06.30.~‘22.06.29.)이내 게재 및 발표한 논문, 저서, 실기실적 등의 표지 혹은 다. 지원서류(증빙서류 포함)는 모두 PDF로 변환하여 기타업로드 메뉴에 하나의 PDF 파일로업로드해야 함. (또는 ZIP 파일) 라. 지원서 작성 및 확인 후 최종 단계에서 ‘최종제출’ 버튼을 눌러 완료하여야 함. ‘최종제출’을 하지 않을 경우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처리함. 마. 접수 서류는 채용 기간 종료 후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별도 보관 없이 파기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바. 임용 제한 및 취소 1) 지원서류의 허위작성, 서류미비, 지원자격 미달 등에 대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며, 심사결과 허위가 발견될 2)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회(결격사유 조회)」 및 「성범죄경력 조회」, 자격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사.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에 대하여 채용여부를 아. 지원서에 E-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자. 학기별 담당 교과목 및 담당 강의시수는 매학기 또는 학기 중에 변경될 수 있음. (전공의 폐지 또는 운영, 교육과정 조정, 전임교원 임용, 수강인원 미달 등의 사유에 따라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차.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청주대학교 비전임교원의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름.
8. 관련문의 가. 채용 및 서류 관련 : 교무처 교수연구지원팀 T.043-229-8040 나. 채용 분야별 자격요건, 수업 관련 : 각 전공 사무실로 문의(붙임2 문의처 참조) * 관련 문의는 평일 09시~15시까지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12:00~13:00, 토·일요일은 불가)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의 채용 공고문,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지원서식, 온라인 지원 매뉴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교수연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