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교수채용 공고
교수채용 공고
제목 | 2023학년도 1학기 전임교원 공개채용(3차) 및 특별채용 공고 | |||||||||||||||||||||||||||||||||||||||||||||||||||||||||||||||||||||||||||||||||||||||||||||||||||||||||||||||||||||||||||||||||||||||||||||||||||||||||||||||||||||||||||||||||||||||||||||||||||||||||||||||||||||||||||||||||||||||||||||||||||||||||||||||||||||||||||||||||||||||||||||||||||||
---|---|---|---|---|---|---|---|---|---|---|---|---|---|---|---|---|---|---|---|---|---|---|---|---|---|---|---|---|---|---|---|---|---|---|---|---|---|---|---|---|---|---|---|---|---|---|---|---|---|---|---|---|---|---|---|---|---|---|---|---|---|---|---|---|---|---|---|---|---|---|---|---|---|---|---|---|---|---|---|---|---|---|---|---|---|---|---|---|---|---|---|---|---|---|---|---|---|---|---|---|---|---|---|---|---|---|---|---|---|---|---|---|---|---|---|---|---|---|---|---|---|---|---|---|---|---|---|---|---|---|---|---|---|---|---|---|---|---|---|---|---|---|---|---|---|---|---|---|---|---|---|---|---|---|---|---|---|---|---|---|---|---|---|---|---|---|---|---|---|---|---|---|---|---|---|---|---|---|---|---|---|---|---|---|---|---|---|---|---|---|---|---|---|---|---|---|---|---|---|---|---|---|---|---|---|---|---|---|---|---|---|---|---|---|---|---|---|---|---|---|---|---|---|---|---|---|---|---|---|---|---|---|---|---|---|---|---|---|---|---|---|---|---|---|---|---|---|---|---|---|---|---|---|---|---|---|---|---|---|---|---|---|---|---|---|---|---|---|---|---|---|---|---|---|---|---|---|---|---|---|---|---|---|---|---|---|---|---|---|---|---|---|---|---|
1. 채용 분야 및 인원 ▢ 정년트랙 : 5명
▢ 비정년트랙 교육전담교원 : 4명
▢ 비정년트랙 산학협력전담교원 : 17명
1. 채용 분야 및 인원 ▢ 정년트랙 : 1명
※ 특별채용의 경우 연구실적(최근 4년 이내의 SCI급 논문 2편 또는 외부연구비 수주실적 7,500만원 이상)을 실무성과실적 평가로 대체
2. 지원 자격
가. 공통사항 1) 「고등교육법」제16조, 「고등교육법 시행령」제5조,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제12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본교「교원인사 규정」에서 정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정년트랙 일반교원 1) 교육공무원법상 교수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관계 법령에 의거 교수임용자격을 소지한 자 2) 자격요건 가) 박사학위를 자격 기준으로 채용하는 분야 - 임용일 기준 박사학위를 소지한 자로 부가요건에 해당하는 자 나) 석사학위 이상을 자격 기준으로 채용하는 분야 - 석사학위 취득 후 교육 및 연구경력이 2년 이상([별표1] 경력환산표 참조)인 자로 부가요건에 해당하는 자 3) 연구실적 가) <공개채용>공고일 기준 최근 4년(2018. 12. 6.~2022. 12. 5.) 이내의 연구업적실적 또는 외부연구비 수주실적이 아래 기준을 충족한 자
나) <특별채용> 실무성과실적으로 대체
다. 비정년트랙 교육전담교원 1) 교육공무원법상 교수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관계법령에 의거 교수임용자격을 소지한 자 2) 자격요건 가) 박사학위를 자격기준으로 채용하는 분야 - 임용일 기준 박사학위를 소지한 자로 부가요건에 해당하는 자 나) 석사학위 이상을 자격 기준으로 채용하는 분야 - 석사학위 취득 후 교육 및 연구 경력이 2년 이상인 자로 부가요건에 해당하는 자
라. 비정년트랙 산학협력전담교원 1) 교육부 산학협력중점교수 인정기준에 부합하며 교육공무원법상 교수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관계법령에 의거 교수임용자격을 소지한 자 2) 자격요건 가)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한 자로 채용 분야 관련 산업체 경력이 10년 이상인 자 나) 산업체 경력 인정기준(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4조에 따른 연구기관 등의 지정에 관한 고시 제4조) (1)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2)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3) 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마. 전임교원 채용 공통 사항 1) 지원자는 채용분야별 부가요건의 필수사항을 모두 충족해야 함(우대 사항은 제외) 2) 공개강의 및 면접 언어를 영어로 지정(온라인 접수시)한 지원자는 심사 시 가점/감점 부여(온라인 지원 시 언어를 선택‧확정하며, 미선택 시 ‘한국어’로 간주) 3) 채용 직급별 임무
4) 임용기간 ‧ 비정년트랙 : 재임용 업적평가를 통해 2년 이내 재임용 가능 ‧ 정년트랙 : 재임용 업적평가를 통해 3년 이내 재임용 가능 3. 채용일정
가. 1차 서류접수 1) 온라인 사전등록 : 2022. 12. 6.(화)~2022. 12. 21.(수) 18:00 까지 2) 우편(택배) 접수 : 2022. 12. 6.(화)~2022. 12. 21.(수), 마감일의 소인분까지 접수 3) 주의사항: 반드시 온라인 사전등록 후 1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온라인 사전등록과 제출 서류의 내용은 동일해야 함(내용이 서로 상이할 경우, 임용지원서 및 증빙자료를 우선하여 반영, 단 공개강의 및 면접 언어 제외) 나. 서류심사합격자(공개강의대상자) 발표(예정) : 2023. 1. 6.(금) 본교 홈페이지(교수채용 공고 게시판) 다. 공개강의심사 및 2차 서류접수(예정) : 2023. 1. 11.(수)~2023. 1. 12.(목) 라. 면접심사대상자 및 일정 발표(예정) : 2023. 1. 17.(화) 마. 면접심사대상자 전문직 인성검사(예정) : 2023. 1. 18.(수)~2023. 1. 19.(목) 바. 면접심사(예정) : 2023. 1. 24.(월)~2023. 1. 31.(화) 중 시행 사. 최종합격(예정)자 발표(예정) : 2023. 2. 3.(금) 아. 임용(예정) : 2023. 3. 1. ※ 상기 일정은 제반 여건 및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가. 1차 서류 : 채용 트랙/직급별 제출서류 목록 참조 나. 2차 서류(1차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1)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1부(인근 중‧고등학교 행정실에서 발급 가능) 2) 외국박사학위 취득자인 경우 ‘한국연구재단 박사학위 신고서’ 사본 1부
5. 지원방법
가. 온라인 사전등록(URL : http://bit.ly/2Enfz1i)←(URL 클릭) 1) 등록내용 : 기본신상, 학력사항, 경력사항, 자격사항, 가족사항, 외국어, 학위논문, 국제학술지, 한국연구재단등재지, 학술저서, 특허, 외부연구비, 기타업로드 2) 등록방법 가) 온라인 사전등록 사이트의 탭 별로 해당 사항 모두 기재 나) ‘기타업로드’ 탭의 증빙 업로드 방법 - 파일명은 “20230103_지원자명.pdf” - (정년트랙 및 비정년트랙 교육전담교원) 교원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산학협력 활동 계획서, 교육 활동 계획서, 연구실적 목록, 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 재직 및 경력증명서, 자격 및 면허증 순으로 변환 또는 스캔하여 1개의 pdf 파일로 업로드 - (비정년트랙 산학협력전담교원) 교원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산학협력 활동 계획서, 연구실적 목록, 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 재직 및 경력증명서, 자격 및 면허증, 산학협력 실적, 인적네트워크 목록 순으로 변환 또는 스캔하여 1개의 pdf 파일로 업로드 3) 주의사항 : 반드시 온라인 사전등록 후 1차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온라인 사전등록 내용과 제출서류의 내용은 일치하여야 함 나. 1차 서류 제출 1) 접수방법 : 우편/택배 등 접수마감일의 소인분까지 접수(방문 제출 불가) 2) 제출처 : (28503) 충북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번지 청주대학교 본관 1층 교수연구지원팀(문의 : 교수연구지원팀 043-229-8039)
6. 기타사항 • 임용 예정일은 2023년 3월 1일입니다. • 공개채용 전형 합격자는 본교 교원인사규정에 의거 조교수로 계약 임용합니다. • 지원서류의 허위, 미비 등에 대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심사결과 허위가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임용된 경우는 임용을 취소하고 법적 책임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 경력 및 연구실적 관련 제출서류 중 증빙이 미비한 실적은 평가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외국어로 작성된 외국증명서류는 번역 후 본인이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모든 연구실적은 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 게재된 연구실적물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 전임교원 채용 시 지원자의 현직과 겸직이 불가합니다.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유사 전공이라도 채용 학부(과) 및 채용분야를 중복하여 지원할 수 없습니다. • 구비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류 제출(발송) 전 제출서류에 대한 최종 확인을 거쳐 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도착여부는 개별적으로 확인이 불가능하오니, 지원자 본인이 배송업체의 트랙킹 코드를 이용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임용제외자의 접수 서류는 필수적으로 제출이 요구된 연구실적물 원본에 한하여 반환하되, 2023년 3월 15일까지 접수된 신청서에 한해(최종합격자 발표 게시물에 신청서 양식 제공), 3월 말까지 일괄로 처리하여 수신자 부담으로 반환하고 이후에는 파기됩니다(반환신청 접수메일 : pro@cju.ac.kr). • 교육공무원법 제11조의3 제1항 및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 제1,2항을 준용,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가 2/3를 초과할 경우 해당 학사학위 소지자의 임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채용절차, 심사기준 및 배점 등은 본교 홈페이지 규정집(rule.cju.ac.kr) 교원신규임용시행세칙, 비정년트랙 전임교원에 관한 시행세칙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환산표 1부. 2. 2023학년도 1학기 제출서류(등록자료) 목록 및 지원서식(정년트랙 및 비정년트랙 교육전담교원) 1부. 3. 2023학년도 1학기 제출서류(등록자료) 목록 및 지원서식(비정년트랙 산학협력전담교원) 1부. 4. 2023학년도 1학기 제출서류(등록자료) 목록 및 지원서식(특별채용) 1부.
2022년 12월 6일
청 주 대 학 교 총 장 |
||||||||||||||||||||||||||||||||||||||||||||||||||||||||||||||||||||||||||||||||||||||||||||||||||||||||||||||||||||||||||||||||||||||||||||||||||||||||||||||||||||||||||||||||||||||||||||||||||||||||||||||||||||||||||||||||||||||||||||||||||||||||||||||||||||||||||||||||||||||||||||||||||||||
파일 | ||||||||||||||||||||||||||||||||||||||||||||||||||||||||||||||||||||||||||||||||||||||||||||||||||||||||||||||||||||||||||||||||||||||||||||||||||||||||||||||||||||||||||||||||||||||||||||||||||||||||||||||||||||||||||||||||||||||||||||||||||||||||||||||||||||||||||||||||||||||||||||||||||||||
작성자 | 교수연구지원팀 |